4인용 식탁 프로그램에 출연한 개그맨 부부 김학래 임미숙님이 출연을 했는데요. 김학래님이 빚만 100억이 되어 임미숙님이 공황장애와 살고싶은 마음이 사라졌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근황과 중국음식점으로 대박을 친 중국집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빚 100억 김학래
아무래도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사기를 목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많죠. 여러 연예인들이 사기를 당해 전재산을 탕진하고 빚까지 져버린 상황이 많은데요. 개그맨 김학래님도 사기를 당해 빚을 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기 뿐만 아니라 보증, 도박, 사업실패까지 모든일을 겪어 빚이 100억까지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렇게 빚이 생기고 와이프인 임미숙님은 공황장애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제정신이 아닌게 어찌보면 당연한 일 같습니다. 그당시 임미숙님은 살고 싶은 마음도 없었고 매일이 불안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도 트라우마가 생겨 멀리 여행을 가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비행기를 타는것도 힘들다고 하는데요. 정말 이야기를 들으면서 안타깝다는 생각밖에 들지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 7년동안 각방 생활을 한다고 하는데요. 하루빨리 합방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김학래 임미숙 부부 중국집으로 대박나다
그렇게 100억이라는 빚을 지고 여러사업을 전전긍긍 하며 살아오다 지금의 대박 중국집을 탄생시켰는데요.
차이나린찐 이라는 중식당으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해있습니다. 대표적인 인기메뉴는 바로 인절미 탕수육 인데요.
인절미 탕수육으로 인생역전을 했습니다. 차이나린찐은 16시~17시에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이시간을 피해서 방문을 하면되는데요. 토요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으니 영업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11시30분~21시 30분이 영업시간입니다. 차이나린찐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동구 강동애로 217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