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훈희 님이 이번 쎄시봉과 함께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정훈희 님의 프로필과 리즈시절의 모습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훈희 프로필 나이
가수 정훈희 님은 1951년 5월 11일 출생으로 올해 만 72세입니다. 적지 않은 나이로 아직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1967년 '안개'라는 곡으로 가요계의 데뷔를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영화 '헤어질 결심' OST로 삽입되어 현재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또한 정훈희 님의 가족들은 음악과 연관된 직업을 가지고 있어 자연스럽게 가수가 된 게 아닌가 싶은데요. 그 밖에도 '너' '무인도' 등의 많은 히트곡을 만들었고 국제가요제에서도 다수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처럼'이라는 히트곡을 부른 가수 제이의 고모이기도 한데요. 바로 정훈희 님의 조카가 가수 제이(J)입니다.
정훈희 남편 김태화
정훈희 님은 가수로 활동했던 김태화 님과 결혼을 했는데요. 1987년도에 결혼 전 동거로 3년간 같이 살아왔고 그 후의 결혼을 해서 남편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몇 달 전에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의 출연한 정훈희 님이 현재 남편 김태화 님과 별거 중이라는 이야기를 전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서로가 싫은 상태에서 별거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이유로 별거상태인 '분거부부'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카페 정훈희와 김태화의 꽃밭에서
부산 임랑해수욕장에서 정훈희 님은 라이브카페를 오픈했는데요. 남편 김태화님과 이름을 따서 '정훈희와 김태화의 꽃밭에서'라는 이름으로 카페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한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오픈하지 못했는데 현재는 오픈 중이고 바다뷰도 보이고 경치가 아름답고 정훈희 님의 라이브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는 곳입니다.
정훈희 리즈시절
정훈희 님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뭔가 쿨한 느낌의 이미지가 강한데요. 외모 마찬가지로 성격도 시원시원하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그 당시 결혼 전에 동거를 먼저 했을 성격이라면 정말 파격적이고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인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