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년 전 뇌종양 수술을 받은 연극배우 윤석화 님이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게 근황을 소개했는데요. 반가운 얼굴 가수 유열님과 함께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오늘은 윤석화 님의 프로필과 투병 근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극배우 윤석화 프로필
윤석화 님은 연극배우이자 뮤지컬배우 그리고 TV와 영화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연기파 배우입니다. 1956년 1월 16일 출생을 하였고 올해 만 67세입니다. 1975년 '꿀맛'이라는 연극으로 데뷔를 하였고 방송과 드라마 출연도 병행하여 많은 사랑은 받은 배우입니다. 그렇게 승승장구하며 활약을 하던 중 안타깝게도 2007년 윤석화 님이 학력위조 사건이 벌어지면서 한동한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는데요. 시간이 흐르고 윤석화 님은 다시 한번 용기 내어 대중 앞에 모습을 보였고 훌륭한 연기로 보답을 했습니다.
윤석화 앞니 뇌종양 투병 최근 근황
2022년 10월에 윤석화 님은 뇌종양수술을 받았는데요. 그 후 2023년 8월에 항암치료를 중단하겠다고 선언을 했습니다. 단 하루를 살더라도 윤석화답게 살고 싶다는 의지에서 나온 행동인데요. 최근 유열님과 교회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유튜브에 포착되어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보이는 윤석화 님은 앞니 4개가 다 빠진 상황에서 밝게 웃고 있는데요. 살도 많이 빠진 상태라 그녀의 모습이 너무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무엇보다 윤석화 님이 항암치료를 중단한 이유는 매일 주삿바늘로 괴성을 지르는 아침이 너무 싫었고 소중한 나의 아이들이 보고 싶다는데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한데요. 지금은 매일 딸과 함께 기도를 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간다고 합니다.
윤석화 자연치유 교회
윤석화님의 유열님과 함께 간증하는 유튜브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간증을 하고 있는 교회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에덴교회이고 윤석화 님이 방문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윤석화 님은 항암치료를 하지 않고 의사와 잘 이야기 한 끝에 자연치유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루빨리 건강했던 예전 모습의 윤석화 님을 볼 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