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봐도 너무 아름다운 배우 이영애님이 새로운 드라마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바로 '마에스트라'라는 여성지휘자의 관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번 미운우리새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정말 반가웠는데요. 오늘은 이영애님 프로필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애 프로필 리즈시절
이영애님하면 떠오르는게 아름다운 얼굴과 피부 그리고 대장금이 떠오를텐데요. 이영애님은 1971년 1월 31일에 출생을 하였여 올해 만 52세 입니다. 이영애님 리즈시절과 지금이 거의 똑같다는 생각은 저만 하는게 아니겠죠? 정말 이영애님의 아름다운 얼굴과 피부는 정말 지금봐도 놀랍습니다. 이영애님은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로 활약을 했지만 가장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대장금'을 통하여 한류스타가 되었는데요. 그리고 나서 2009년 사업가 정호영님과 결혼을 했습니다. 현재까지도 행복하게 살고 있고 슬하에 쌍둥이자녀가 있습니다. 아들과 딸이고 2011년생이라고 합니다.
이영애님의 옛날모습은 지금봐도 너무 아름답고 서구적인 외모가 너무 인상적인데요. 리즈시절 모습으로 지금 다시 데뷔한다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외모와 스타일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여배우들이 이영애님을 롤모델로 삼곤 했다고 하는데요. 이영애님의 리즈시절 사진을 한번 감상해보시죠.
이영애 마에스트라 드라마
마에스트라는 2023년 12월 09일날 tvn에서 첫방송을 합니다. 총 12부작으로 토일 드라마이고 오후 9시 20분에 방영을 하는데요. 오랜만에 이영애님의 모습을 볼수 있어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또한 신선한 주제로 다룬 드라마이기에 내용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전 세계에서 단 5%밖에 없는 여성 지휘자에 관한 내용으로 오케스트라를 둘러싼 미스터리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포스터가 너무 카리스마 있는 이영애님 모습이네요. 한편 오늘이죠. 26일 방영되는 미우새에 이영애님이 출연하여 여러가지 이야기를 한다고 하는데요. 뭔가 신비주의를 가지고 있는 이영애님이라서 일상생활이 너무 궁금해지는데요.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 미우새에서 알수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