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토요일 첫방송된 드라마 웰컴투삼달리의 시청률이 꽤나 높이 나와 아마도 흥행 질주를 하지 않을까 예상이 되는데요. 오늘은 웰컴투삼달리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게요.
웰컴투삼달리 촬영지 몇부작
드라마 웰컴투삼달리는 12월 2일 토요일에 첫방송을 시작하였고 1회가 시청룰 5%가 나왔는데요. JTBC에서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이 되며 OTT 넷플릭스와 티빙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웰컴투삼달리는 총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주연배우로는 지창욱과 신혜선이 출연을 하게됩니다. 혹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재미있게 보신분들은 아마도 이번 웰컴투삼달리를 좋아하실것 같은데요. 동백꽃 필 무렵 연출자인 차영훈 감독이 이번 드라마 연출을 했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번 드라마는 촬영지가 제주도 이기에 영상미가 물씬 풍기는 드라마가 될것 같습니다.
웰컴투삼달리 줄거리 등장인물
웰컴투삼달리의 등장인물 주연배우로는 지창욱과 신혜선이 출연하고 신동미와 강미나가 출연을 합니다. 웰컴투삼달리의 간단한 줄거리로는 지창욱(조용필역)과 신혜선(조삼달역) 태어난 순간부터 한시도 떨어진적이 없는 소꿉친구인데요. 그렇게 소꿉친구로만 남을줄 알았던 둘의 관계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합니다. 하지만 연인사이도 잠깐 그들은 헤어져 한동안 서로를 안보고 지내오다가 다시 한번 재회를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인데요. 이렇게 추운겨울 따뜻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OTT로 시청을 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웰컴투삼달리에서 딥페이크로 만든 고 송해선생님이 출연을 하여 화제 인데요. 아직 웰컴투삼달리를 안보신분들은 아래를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