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어도 우아하고 아름다운 배우죠. 바로 최명길 배우 입니다. 최근 황신혜 유튜브에 최명길의 생일을 맞이하여 모임을 가진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시간이 지나도 아름다운배우 최명길 근황과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명길 나이 프로필 가족
최명길은 1981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는데요. 1962년 11월 11일 출생을 했으며 서울 출신입니다. 올해 만 61세입니다. 최명길은 주로 TV 드라마에서 활동을 했는데요. 사극 위주의 필모그래피가 굉장히 눈에 뜁니다. 확실히 고급스러운 외모 덕분에 왕비 역할을 많이 맡아서 임팩트가 강하게 온것 같습니다. 제가 기억나는 역할만 해도 '용의눈물'의 원경왕후역인데요. 굉장히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압도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명길 하면 빼놓을수 없는게 있죠. 바로 남편입니다. 최명길의 남편은 정치인으로 활동중인 김한길입니다. 1995년 최명길은 김한길과 결혼하여 지금까지 행복하게 살고 있고 두 아들이 있습니다. 또하나 놀라운 가족 이력이 있는데요. 배우 권율을 아시나요? 영화 명량에서 이순신의 아들역으로도 출연을 했는데요. 배우 권율은 최명길의 조카라고 합니다. 권율은 데뷔초에는 이러한 사실을 숨겼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미 유명한 최명길이라는 이름이 주는 힘을 받고 싶지가 않아서 일텐데요. 스스로 지금의 위치까지 온 배우 권율도 정말 멋지네요.
최명길 리즈 근황
최근 최명길은 황신혜의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 cine style'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꾸안꾸의 스타일이 너무 매력적이고 과연 최명길을 누가 60대로 볼까요? 최명길의 젊은 리즈시절과 지금이 거의 차이가 없는것 같네요. 최명길의 최근 작품으로는 8월달에 종영되었던 아씨두리안이라는 드라마가 현재까지는 마지막 작품인데요.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