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가수 방미가 오랜만에 근황을 알려 화제입니다. 80년대 최고 히트곡 '날보러와요'로 많은 사랑은 받은 가수 방미의 프로필과 최근 근황을 알아볼게요.
가수 방미 나이 프로필
가수 방미의 본명은 박미애입니다. 1960년 4월 27일 출생으로 올해 만 63세이고 서울 출신입니다. 가수 방미는 독특한 이력이 있는데요. MBC 코미디언 공채로 데뷔를 하였고 코미디언을 하면서 음반을 낸 '날보러와요'가 히트를 치면서 가수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그렇게 방미는 가수로 활동하며 승승장구를 이어오며 동경음악제에서 동상을 수상하고 KBS 방송 가요대상에서도 수상을 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방미는 돌연 미국행을 선택했가고 1987년 미국으로 이주하여 주얼리샵을 운영하는데요. 미국에서도 사업이 대박나면서 사업가로도 성공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가수 방미 재산 200억 부동산
가수 방미의 재산이 200억이라는 소문이 있는데요. 부동산을 통하여 많은 재산을 축적해왔다고 합니다. 현재는 놀면서 쓴 돈이 100억이라 100억밖에 남지 않았다는 우스겟 소리도 하였지만 어느정도는 진실이겠죠? 가수 방미는 어린시절 가난하게 살아와 연예인이 되면 돈을 많이 벌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미는 수입을 부동산에 투자 했는데요. 그당시 투자하는 족족히 부동산 가격이 올라 지금 현재의 재력가가 될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여러가지 루머도 돌았는데요. 부동산 투기를 하는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아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방미 최근 근황 유튜브
가수 방미는 최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하여 최근 근황을 알렸고 남모를 슬픔과 고통의 속마음을 전했는데요. 2020년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BMTV 방미 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방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부동산 투자와 경제전망 등 다양한 주제로 채널은 운영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