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그우먼 빰치는 코미디로 SNL코리아에서 활약중인 주현영의 본업은 영화배우 입니다. 오늘은 주현영의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현영 나이 프로필
주현영의 본명은 김현영입니다. 1996년 1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만 27세입니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를 졸업하고 국민대학교에서 연극전공을 했고 2019년 단편영화 '내가 그리웠니'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주현영의 별명으로 SNL에서 주기자라는 닉네임으로 큰인기를 얻어 희극배우로서도 활약중입니다. 또한 주현영의 다양한 끼로 일본어를 정말 잘하는것처럼 하여 큰 재미를 주었는데요. 정극연기로도 훌륭한 주현영은 우영우와 같은 드라마에서도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주현영 드라마
주현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동그라미라는 역할을 맡은 큰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도 소현주라는 역할로 주연급의 활약을 했습니다. 또한 올해 큰인기를 얻은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도 특별출연으로 씬스틸러 활약을 했는데요. 마찬가지로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도 특별출연을 하여 아주 인상적인 연기를 하였습니다. 뿐만 아리나 주현영은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하는데요. 토크쇼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개인기와 입담으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비교적 최근이었던 '런닝맨'에 출연하여 전소민의 자리를 대체할수있는 여배우가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반응형